티스토리 뷰
목차
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 반회서5길 16 우신스포렉스프라자 5층에 위치하고 있는 탑원 볼링장은 지역주민들에게 건전한 놀거리 뿐만이 아니라 초등, 중등, 고등학생 아이들에게도 스트레스 풀면서 놀수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.
1층에서 엘레베이트를 타고 5층에 내리면 바로볼링장과 연결이 됩니다.
오전 10시에 오픈을 하며, 자정 12시에 마감을 합니다.
어른 아이들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볼링!!!
입구에 들어서면 피규어들이 맞이해 주고 있으며, 락카들이 줄지어 있어서 정기적으로 볼링을 하고 싶다면 개인적인 물품을 놓을 수 있는 락카가 있어 좋은 듯 합니다.
주간 시간대와 주말 및 공휴일은 야간요금을 적용을 하기에 알고 가면 좋을듯 합니다.
학생 가격은 조금 할인된 가격이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는 너무 좋은 듯 합니다.
탑원볼링장 오시는 길~
어딜가든 화장실이 좋으면 모든 시설 게임 끝이듯, 양산 석계 탑원 볼링장이 그런듯 합니다.
화장실이 너무 깨끗하고 수준 높은 시설들로 눈길이 가서 좋은 듯 합니다.
여자 락커룸도 따로 있어서 여성분들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듯 합니다.
옷을 갈아 입을 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좋은듯 합니다.
개인적으로 깜짝 놀랐던 점은 신발을 살균건조기가 있어서 놀랐습니다.
개인적인 신발이 없는 사람들은 보통 빌려 사용하기에 찝찝함이 있습니다.
살균건조기가 있어서 다른 곳에 비해 더 좋은 듯 합니다.
초등, 중등, 고등학생들에게는 천원이 정말 아쉬운 돈입니다.
그런 배려로 저렴하게 뽑아 먹을 수 있는 자동기계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.
볼링공도 무게에 따라서 정리 정돈이 잘되어 있고, 손쉽게 가져 갈 수 있도록 배치가 되어있어서 좋은 듯 합니다.
제가 갔을 때는 학생들이 많았는데, 친구들과 함께 어우러져서 볼링을 즐기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.
부모된 입장에서 피시방에 앉아서 게임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볼링 한게임 하는 것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.
한 쪽 공간에는 작은 카페가 있어서 볼링을 치다가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.
"모든 맛이 좋아다. 다이어트는 내일부터~"
참으로 와 닿는 문구이긴 하지만 맛있는 것 앞에서는 어쩔수 없는 듯 합니다.
다른 카페에 비하여 가격도 착하고 맛도 배로 좋아서 볼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가 있어 좋은 듯 합니다.
에이드 음료는 진심 맛이 좋습니다.
아낌없이 넣어서 만든 음료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듯 합니다.
요즘 금연을 많이 하고는 있지만, 흡연자들을 위한 공간이 사라지고 있는 현실입니다.
하지만, 양산 석계 탑원 볼링장은 흡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께는 안성맞춤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인 듯 합니다.
휴일에 가족들과 함께 하고 싶은 스포츠를 찾고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.
깨끗한 시설과 가족들과 함께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.